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글로리 신예은 프로필은?

by 매니스 2023. 3. 19.
반응형

3월 19일 일요일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더글로리에 박연진 역을 했던 신예은이 출연한다.

 

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

신예은 프로필

더글로리로 주가를 높인 신예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다.

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
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생이다.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 출생이고 키 167cm, 혈액형 B형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휴학중이다.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이다.

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
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미우새 더글로리 신예은

 

신예은은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같은 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되었다.

 

대학내일 표지 모델을 하면서 JYP의 구애를 받게 된 케이스다.

 

 

미우새 이지영 강사 재산 연봉 프로필 어떻게 될까?

수험생들에게, 또는 수험생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일타강사들이 있다. 바로 이지영 강사인데 최근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하여 탁재훈과 티키타카를 선보이기도 했다. 수능 1타

ghghghgn.tistory.com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연인 '윤재인', KBS2 '어서와'에서 주연 '김솔아'역, JTBC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에서 '경우연'역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나 작품은 크게 흥행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더글로리에서 박연진의 아역으로 출연하여 인상 깊은 악역 연기를 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미우새에 출연한 신예은은 ‘더 글로리’ 공개 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줄 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예상치 못한 과격한 메시지도 받았다며, 이로 인해 오히려 SNS 팔로우가 줄었다고 밝혔다.

 

이에 MC 신동엽은 “그게 진짜 성공한 거예요” 라고 언급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