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의 속성을 탐구하는 심리학이라는 것은 어떻게 작동할까?
이러한 신비로운 특성들 중에서, 물질의 물리학이 부상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정신의 속성을 탐구하는 심리학과 운동입니다. 하지만 뉴턴은요 데카르트의 기계 물리학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두 번째 책 프린키피아는 주로 이 시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물체의 움직임을 설명할 새로운 힘을 가정하는 것입니다. 가정은요 거리에서 작용하는 매력적인 힘의 명확성과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상식에 대한 뚜렷한 관념과 정통적인 데카르트식으로는 용납될 수 없었습니다 – 그러한 힘은 단지 또 다른 오컬트적 자질에 불과했습니다. 뉴턴도 전적으로 동의했어요 그리고 그는 그 원인에 대한 기계적인 설명을 찾기 위해 반복적으로 시도했습니다. 중력. 그는 중력이 "물질에 본질적이고 내재적"이라는 견해를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사물이 천부적으로 부여되어 있다고 우리에게 말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것이 작용하고 매니페스트를 생성하는 신비로운 특정 특성(중력 등)입니다. 효과는 우리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과학의 몇몇 역사학자들은 다음과 같이 제안했습니다. 뉴턴은 데카르트와 마찬가지로 철학의 원리를 쓰기를 바랐지만 그의 기계적인 이유로 중력의 원인을 설명하지 못한 것이 그를 제한했습니다. 자연철학의 수학적 원리입니다. 그러므로, 상식적으로요. 뉴턴과 카르테시아의 물리학은 여전히 충분히 기초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멀리서 행동할 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정했기 때문입니다. 유사하게, 데카르트의 설명적 원칙으로서의 정신의 가정은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경험주의적인 성질입니다. 하지만 수학 물리학의 놀라운 성공은 이러한 상식적인 반대와 새로운 것의 위신을 물리쳤습니다. 물리학이 너무 높아서 계몽주의의 추측 심리학이 가져갔습니다. 뉴턴의 틀 안에서 일하는 것의 필요성은 당연합니다, 오히려. 뉴턴식 유추와는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신비한 힘입니다 중력은 물리적 세계의 명백한 요소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설명이 없고, 가정해야 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프레임워크 밖의 기능 및 조직의 완전히 새로운 원칙입니다. 곧 새로운 "상식"이 되었습니다. 부분적으로 이러한 이유 때문에, 원리를 탐구할 유사한 과학적 심리를 찾습니다. 마음의, 그들이 무엇이든, 철저함으로 착수되지 않았습니다. 그때도, 지금도, 꽤 가능했습니다. 가정 사이의 근본적인 차이를 간과하고 싶지 않습니다. 중력과 구조자의 가정, 즉 엄청난 불균형이 있습니다. 발전된 설명 이론의 힘으로 말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요. 뉴턴의 불만족에 대한 이유를 주목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라이프니츠, 그리고 새로운 물리학을 가진 정통 카르테시아인들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합니다. 이원론적 합리주의 심리학이 곧 될 근거에 있습니다. 거절했어요. 재산과 조직의 연구가 옳다고 생각합니다. 정신은 부분적으로 꽤 의심스러운 이유로 일찍 버려졌습니다, 그리고 또한. 그것의 포기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에 어떤 아이러니가 있다고 지적합니다. 좀 더 일반적인 "과학적인" 태도가 점차 확산되면서 야기되었습니다.지식인 간의 유사성에 주의를 환기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17세기의 기후와 오늘날의 기후입니다. 제 생각에, 그것은 밝습니다. 언어학의 구체적인 발전 과정을 다소 더 자세히 추적합니다. 현대 시대의 이론, 마음의 연구와 관련된 것입니다. 일반적인 행동입니다.1 스페인 의사 후안의 글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6세기 후반에 널리 번역된 연구를 출판한 Huarte입니다. 인간 지능의 본질에 대해서요. 조사 과정에서 화르테가 살해당했습니다 "지능"이라는 단어가 인제니오처럼 보인다는 사실에 의아해하게 되었습니다. "젠더" 또는 "생성"을 의미하는 다양한 단어들과 동일한 라틴 어근을 가집니다. 그는 이것이 마음의 본성에 대한 단서를 제공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므로, "둘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생성력, 하나는 짐승과 식물과 공통입니다. 영적 실체의 다른 참여입니다. 위트(잉게니오)는 생성력입니다. 이해력은 생성 능력입니다." Huarte의 어원은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통찰력은 꽤 상당합니다. Huarte는 계속해서 세 가지 수준의 지능을 구별합니다. 이 중 가장 낮은 것입니다. 라이프니츠와 함께 그 격언을 만족시키는 "친절한 위트"입니다. 다른 많은 것들, 아리스토텔레스의 잘못된 속성, 즉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 단순히 감각에 의해 전달되지 않는 마음입니다. 다음 높이입니다. 수준, 정상적인 인간의 지능은 경험주의적 한계를 훨씬 넘어섭니다. 그것은 "자신의 힘으로 그 안에서 원칙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지식은 휴식입니다." 평범한 인간의 마음은 "주제의 도움을 받습니다. 혼자, 누구의 도움도 없이, 그들은 천 개의 자만심을 생산할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그들이 결코 하지 않는 그런 것들을 발명하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들의 주인으로부터 들은 것이지, 어떤 입에서도 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정상적인 지능은 아니다. 아마도 내부 자원을 통해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감각의 데이터를 사용하지만 계속해서 인지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독립적인 근거로 개발된 개념 및 원칙의 용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생각을 만들어 낼 수 있고 적절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들, 어떤 훈련이나 혹은 완전히 초월하는 방식으로요. 경험해요. Huarte는 세 번째 종류의 재치를 추정합니다. "그 중 일부는, 없이. 예술 또는 공부, 미묘하고 놀라운 것들을 말하세요, 그러나,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보고, 듣고, 쓰고, 아니, 생각만큼도 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문헌입니다. 진정한 창의성을 위해, 창의적 상상력을 발휘합니다. 정상적인 지능을 넘어서서, 그는 "광기의 혼합"을 포함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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