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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캠핑카로 바꾸는 방법

by 매니스 2022. 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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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를 캠핑카로 바꾸기 위해서는 정비가 필요하다.

이상하게도 나는 밴으로 이사하는 것보다 밴에서 내리는 것이 더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을 알았다. 내 작은 거북이 등껍질에 모든 여행 준비가 되어 있는 자유를 놓칠까 두려웠습니다. 일반 승용차를 인수한 순간부터 미니캠퍼밴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고민하게 됐다. 여기서 우리는 완전하고 영구적인 개종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LA로 이사를 갔고, 내 차의 주된 임무는 나를 시내로 데려다 주는 것이었다. 그러나 저는 도로 여행과 오지 캠핑을 위한 킬러로 만드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제 밴처럼 그냥 주차하고 차양막을 치고 잠을 잘 수 있는 차량이었습니다. 사실, 나는 그것이 내 밴이 갈 수 없는 곳으로 나를 데려갈 수 있기를 바랐다. 그 정확한 목적을 위한 많은 제품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연구 토끼굴 깊숙이 들어가서 장비를 테스트해 왔습니다.이를 위해 새 차를 구입하고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이미 소유하고 있는 차가 이 목적을 위해 꽤 잘 작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할 한 가지 큰 것은 가능한 한 평평하게 접히는 뒷좌석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침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더 많은 공간이 더 많은 편안함을 의미하지만 실제로 가장 중요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종류의 캠핑을 하고 싶습니까? 이를 조금 세분화하여 가고 싶은 장소와 만날 수 있는 기후 및 도로 유형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제 경우에는 스키 리조트 근처에서 겨울 캠핑을 할 수 있기를 원했기 때문에 4륜 구동 장치가 있어야 했습니다. 나는 흙길로 나갈 수 있기를 원했지만 일상적인 차이기 때문에 도시에 주차하기 어렵거나 슈퍼 리프트 또는 내 MPG를 죽일 거대한 타이어가 있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 나는 혼다 CR-V로 갔다. 그것은 내 모든 상자를 확인했습니다. 나는 Rubicon Trail이나 다른 곳에서 암벽을 기어 다닐 수는 없지만, 사륜구동이 있어서 내가 가고 싶은 대부분의 비포장 도로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뒷좌석은 매우 평평하게 접힙니다. 캠핑카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자동차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저는 이 크로스오버(세단과 SUV 사이의 것) 범주에 속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혼다 CR-V 외에도 크로스오버 받으셨나요? 시원한. 이제 타이어에서 타이어를 빼서 그네 같은 것으로 만드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의 차와 함께 제공된 타이어가 빨랐다는 것을 거의 보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쎄, 건조한 고속도로에서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더럽거나 눈 덮인 도로에서 사용하려면 더 나은 것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픽업 트럭용으로 설계된 일부 전천후 타이어를 크로스오버에 장착하고 그것을 훌륭하다고 말할 것이지만 그렇게 하는 데는 엄청난 대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크로스오버는 그렇게 무거운 바퀴용으로 설계되지 않았으며, 이를 장착하면 심각한 긴장을 일으키고 잠재적으로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픽업 트럭과 대형 SUV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프레임 위에 있는 몸체입니다. 크로스오버는 일반 세단에 가까운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더 많은 용량과 더 높은 무게 중심으로 말이죠. 결과적으로 크로스오버는 매우 다르게 처리되며 고유한 특성에 맞게 설계된 타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내가 CR-V를 위해 가장 먼저 얻은 것이 Falken Wildpeak A/T Trail 타이어 세트인 이유 입니다. 내가 아는 한 이 타이어는 크로스오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최초이자 유일한 전지형 타이어입니다. 어쨌든 그들은 모든 것을 정말 잘합니다. 크로스오버의 구동계에 비해 가볍고 고속도로에서 견고한 연비를 제공하지만 심한 눈에 대해 USTMA 등급을 받았으며 전용 스노우 타이어와 거의 같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번 겨울에 나는 요세미티와 엔젤레스 국유림의 매우 가파르고 얼음이 많은 도로를 운전했습니다. 4륜구동 픽업트럭들이 체인을 달기 위해 차를 세우고 있었고, 나머지는 타이어를 빙빙 돌며 심하게 낚시질을 하고 있었습니다. 내 차는 접착제로 붙은 것처럼 작동했고 한 번도 미끄러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더 무거운 타이어를 사용할 수 있는 더 큰 차량이 있다면 과거에 BF Goodrich All-Terrain K02 타이어로 운이 좋았습니다. 오프로드에서는 접지력이 뛰어나지만 고속도로에서는 놀라울 정도로 조용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살았던 스프린터 밴(경트럭 타이어 사용)에서 달렸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나쁜 길에서 두 개 이상의 피클에서 저를 구해주었습니다. 일부 겨울 도로에서는 최소한 차량에 스노우 체인을 장착해야 합니다. 당신이 멈춰서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최소한 가파른 티켓을 보고 있는 것이고 아마도 되돌아갈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Falken 타이어를 얻었기 때문에 이번 겨울에 실제로 체인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지만 레인저와 함께 몇 개의 검문소를 통과하여 가지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Super Z6 타이어 케이블 과 함께 갔다. 그들은 전통적인 체인보다 설치가 훨씬 쉽습니다. 번지와 같은 시스템 덕분에 중간에 차를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운전할 때 훨씬 조용합니다. AWD 또는 4WD 자동차가 있는 경우 4개의 타이어에 모두 체인이 있는지 확인하고 출발하기 전에 타이어를 설치하고 제거하는 연습을 했는지 확인하십시오(YouTube는 친구입니다). 위험한 길가에서 다시 얼어붙습니다. 또한 특정 타이어에 맞는 크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동차, 크로스오버 및 SUV는 일반적으로 수면의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풀 사이즈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있는 밴에서 왔을 때 이것이 나에게 가장 힘든 조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고 내 말이 맞았습니다. 공기는 거품만큼 편안하지 않습니다. 즉, 전환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에어 매트리스를 찾았습니다. Luno Air Mattress 2.0 은 SUV나 크로스오버의 뒷좌석에서 잠을 자고 싶은 캠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 바닥에 펼치면 이상한 모양이지만 뒷좌석을 내리면 테트리스가 차 뒤쪽에 완벽하게 들어갑니다. 침실이 2개 있는 매트리스이므로 두 명이 있으면 전체를 부풀릴 수 있고(또는 펼치고 싶다면) 나머지 공간을 사용하고 싶다면 한쪽만 부풀릴 수 있습니다. 기어. 자동차의 DC 콘센트에 꽂는 전기 펌프와 함께 제공되며 4인치의 매우 푹신한 높이까지 빠르게 팽창합니다. Luno는 매트리스가 1,800개 이상의 자동차 모델에 적합하다고 주장합니다. 웹사이트에 연도/제조업체/모델을 입력하면 알려줍니다. 잠을 잘 수 있었고 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는데도 꽤 포만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그것이 영하로 떨어졌을 때 약간 쌀쌀해지기 때문에 가장 추운 밤에 몸의 열을 다시 반사하기 위해 약간의 호일이나 단열재가 있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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