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연구가 영향력을 미치는 통찰력은 무엇일까?
간단히 말해서, 현재 개발 중에 매우 적절해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언어학과 심리학에서 고전적인 질문으로 다시 눈을 돌립니다.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통찰력은 무엇이며, 어떻게 달성되었는지를 묻습니다. 고전적인 이슈들은 현대 연구와 연구의 방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연에 관한 연구와 추측의 역사를 살펴볼 때입니다. 마음의,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인간 언어의 본질, 우리의 관심입니다. 아주 자연스럽게 17세기, "세기의"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천재"는 현대 과학의 기초가 확고하게 확립된 곳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우리를 혼란스럽게 하는 문제들은 놀랍도록 명확하게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리고 명석합니다. 표면적인 측면과는 거리가 먼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지적 풍토는 17세기 서양의 풍토와 유사합니다. 유럽. 특히 현재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매우 큰 관심사입니다. 오토마타의 가능성과 용량에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문제였습니다. 17세기의 정신은 우리의 정신만큼이나 온전합니다. 위에 언급했습니다.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서서히 깨닫고 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하품하는 틈 – 우리가 상당히 가지고 있는 개념 체계를 분리합니다. 한편으로는 명확한 파악, 그리고 인간 지능의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 비슷한 깨달음은 데카르트 철학의 기초에 있습니다. 데카르트입니다 또한 그의 조사 초기에 연구의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정신은 단순히 정도가 아니라 복잡성의 질에 대한 문제에 직면합니다. 복잡합니다. 그는 자신이 그 이해와 의지를 증명했다고 느꼈습니다. 인간의 정신의 두 가지 기본적인 속성은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무리 복잡한 오토마타라도 실현할 수 없는 원리입니다. 이 주장의 발전을 추적하는 것은 특히 흥미롭습니다. 데카르트의 몇 가지 발언을 확장한 매혹적인 논문을 쓴 코르데모이와 같이 미성년자이고 지금은 완전히 잊혀진 데카르트 철학자들의 작품입니다. 길고 세밀한 '엘레스피릿'을 만들어낸 언어 또는 라 포지입니다. 제가 표현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는 어떤 이유로 데카르트가 무엇을 주장했을 것입니다. 인간에 대한 그의 이론을 확장하기 위해 살았다면 아마도 이 주제에 대해 말했을 것입니다. 생리를 초월합니다. 누군가는 이 논쟁의 세부사항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고, 누군가는 그것이 어떻게 특정 학문적 잔재에 의해 방해되고 왜곡되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교리 – 예를 들어, 실질과 모드의 프레임워크입니다. 하지만 장군님은요 논쟁의 구조는 불합리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다소 유사합니다. 전후 초기 아이디어의 틀에 반하는 논쟁에 대해서요. 이 강의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습니다. 카르테시안은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신체 이론이 날카로워지고 명확해지고 확장될 때입니다. 그것의 한계까지, 그것은 여전히 명백한 사실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자기성찰과 그것은 또한 우리의 관찰에 의해 확인됩니다. 다른 인간들이요 특히 사고의 기본적 속성을 설명할 수 없듯이 인간 언어의 정상적인 사용을 설명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요 완전히 새로운 원칙을 발동하는 것이 필요하게 됩니다.이 새로운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언급할 수 있는 것에서 가장 명확하게 증명되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언어 사용의 창조적인 측면"으로서, 독특하게 인간적인 능력으로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각을 표현하고 완전히 새로운 생각의 표현을 이해합니다. "변환된 언어"의 틀 안에서, 부분적으로만 독특한 법과 원칙에 따르는 문화적 산물인 언어입니다. 마음의 일반적인 성질에 대한 반영입니다. 이러한 법과 원칙은 가장 정교한 확장의 관점에서조차 공식화될 수 없습니다. 물리적 물체의 행동과 상호 작용의 분석에 적합한 개념이며, 가장 복잡한 자동화에 의해서도 실현될 수 없습니다. 실은. 데카르트는 다른 신체가 다른 신체를 가지고 있다는 유일한 확실한 징후라고 주장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그것이 단순한 자동이 아니라는 것은, 언어를 사용하는 능력입니다. 정상적인 방법; 그리고 그는 이 능력이 동물에서 감지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또는 다른 측면에서 명백한 지능의 징후를 보이는 자동 장치입니다. 비록 그러한 유기체 또는 기계가 인간보다 더 클 수 있습니다. 생산하는 데 필요한 생리적인 장기를 인간만큼 완전히 부여받았습니다. 연설. 저는 이 논쟁과 그것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그것이 모든 차이와 결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논쟁입니다. 터무니없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결론. 제가 보기엔 그 특정 순간에 그것이 꽤 가능한 것 같습니다. 서양의 발전은 여전히 존재하지 않는 종류의 심리학, 즉 심리학이 탄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인간 지식의 다양한 시스템을 특징짓는 문제와 함께요. 신념, 그들이 조직된 개념과 원칙입니다. 그들의 기초가 되고, 그 다음에야 이 시스템들이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로 돌아갑니다. 선천적인 구조와 유기체의 조합을 통해 발전했습니다. 환경 상호 작용입니다. 그러한 심리는 오히려 날카롭게 대조될 것입니다. 선험적으로 가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인간 지능에 대한 접근법입니다. 근거, 그것이 주장되는 특정한 메커니즘은 모든 지식과 믿음의 획득의 기초가 되어야 합니다. 구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다음 강의에서 돌아올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저는 단지 강조하고 싶습니다. 거부된 대안의 합리성과 더 나아가, 그 일관성입니다. 17세기 혁명에서 매우 성공적이었다는 것이 증명된 접근법입니다. 물리학이요 아마도 부적절하게 사용된 방법론적 유사점이 있습니다. 본질적인 물질의 데카르트적 가정 사이에서 인식됩니다. 생각되었고 뉴턴 시대 이후 끌림의 원칙을 받아들였습니다. 물질의 궁극적인 코퍼스의 선천적인 속성으로서, 능동적인 원칙입니다. 몸의 움직임을 통제하는 거죠 아마도 가장 광범위한 기여일 것입니다. 현대 사상에 대한 데카르트 철학은 학자에 대한 거부였습니다. 실질적인 형태와 실제 자질의 개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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