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키텍쳐에 대한 부분

by 매니스 2022. 9. 19.
반응형

다양하고 유연한 아키텍처

첫 번째 레벨에서 디자이너는 다른 교육 자료를 찾습니다. 텍스트, 비디오, 멀티미디어, 시뮬레이션, 게임,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이러한 자료가 각 학습 이벤트에 대한 특정 웹 사이트로 통합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 각 웹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상 학습 센터로 통합되고, 여기서 가상 학습 센터와 연결됩니다. 또는 여러 환경, 각 그룹 정보, 운영, 협업, 지원 또는 자체 관리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리소스가 선택되었습니다. 역할에 따라 과정 참가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이 아키텍처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경제적 관점입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다원적 매체입니다. 접근 방식을 통해 기존 교육 자료를 재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교육 과정을 위해 만들어진 물리 프로세스의 우수한 시뮬레이션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관점에서 시뮬레이션을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학습합니다. 또는 교육 과정에 사용되어 교육 중인 교사들이 교육 품질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담스러운 새로운 개발에 투자하는 대신, 디자인 팀은 다음과 같은 재료를 재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상 학습 센터 49입니다. 과거에 성공했고 단지 몇 개의 새로운 재료 조각만을 개발했습니다. 강좌를 위해서요. 교육 품질은 교육 자료에 포함된 정보와 관련이 있지만, 훨씬 더 관련이 깊습니다. 학습자에게 제안되는 학습 활동입니다. 예를 들어, 몇몇 멋진 멀티미디어 CD와 웹사이트들은 다양한 박물관의 걸작을 선보입니다. 비록 이 정보가 흥미롭지만, 그것 자체가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의미 있는 학습을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수의 사실상 많은 미술관을 방문한 인터넷 서퍼들은 그들이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어떠한 습득된 능력도 보여줄 수 없습니다. 보고, 읽고, 들었습니다. 그들은 오직 그들의 능력을 획득할 것입니다. 방문은 그들이 특정한 능력을 목표로 하는 학습 활동에 참여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관점에서 그림을 분석하는 능력입니다. 이 책에서 제안된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은 과정 웹 사이트를 요구합니다. 고품질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교육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학습자가 유용한 지식을 구축하기 위해 활동을 수행하고 생산을 완료하도록 요청합니다. 또한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재료 개발 노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료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나리오와 활동을 설계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일반적으로 리소스 저장소에 적용됩니다. 환경을 조성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리포지토리는 새로 누적됩니다. 다른 과정에서 재사용할 수 있는 도구, 문서 및 서비스입니다. 여기 또 있습니다. 상당한 교육적, 경제적 가치가 부가됩니다. 관계에 내재된 유연성과 다재다능성을 고려합니다. 교육용 웹 사이트와 탐색@ 환경 사이에서, 우리는 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주요 범주: 활동에 초점을 맞춘 하이퍼 가이드; 참조. 정보에 초점을 맞춘 포털, 그리고 리소스 센터, 에 초점을 맞춥니다. 자원. 탐색@ 환경을 구축할 때 해당 환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하이퍼가이드, 참조 포털 또는 리소스 센터 등 웹 사이트의 일반적인 접근 방식에 따라 리소스를 선택합니다.하이퍼 가이드는 학습 활동을 설명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사용할 정보 또는 리소스입니다. 이 유형의 대화형 사이트는 다음을 대체합니다. 50 네트워크 환경에서 교육 엔지니어링을 수행합니다. 전통적인 선형 과정 강의 계획서와 인쇄된 학습 가이드입니다. 시작 페이지입니다. 과정 구조를 제시하고 모듈 또는 학습 단위라고 하는 기본 과정 하위 섹션에 대한 액세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각 학습 단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수의 활동을 그룹화하는 학습 시나리오에서 설명됩니다. 참조할 지침 자료(책, 비디오,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나리오 구성 요소 간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각 활동은 해당 활동을 위해 참조하거나 사용할 구체적인 자료와 활동 과제, 제작, 제안된 일정 등에 의해 추가로 설명됩니다. 제공됩니다. 이 단계에서 코스 내용은 교육 자료와 학습자 제작물에 요약됩니다. 점차, 각 학습자의 학습 내용입니다. 작업은 콘텐츠 기반을 풍부하게 합니다. 그의 또는 그녀의 생산은 다음과 같이 평가될 수 있습니다. 동료 또는 강사 또는 둘 다 과정 문서 데이터베이스에 다시 통합되고 다른 활동에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은 웹 사이트를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접근.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이유로 시나리오 네비게이터를 통합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페이지를 복제합니다. 그러나 지식 탐색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콘텐츠를 다루는 활동을 찾는 것을 환영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 중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항해를 용이하게 했습니다. 예를 들어 포럼은 다음 위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중요한 포럼이 아닌 경우 사이트보다는 환경입니다. 시나리오에 삽입하고 로컬로 설명해야 했습니다. 리소스가 다음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아이콘과 하이퍼링크의 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환경은 웹 사이트를 더 가볍게 만들고 이는 지속적인 사이트 수정 및 적응을 용이하게 합니다. 참조 포털입니다. 참조 포털은 과정의 정보 구조를 중심으로 구성된 웹 사이트입니다. 웹 페이지는 학습에 따라 구성되지 않습니다. 유닛 개념, 교육 시나리오 또는 학습 활동입니다. 그러나 그에 따라. 참조 매뉴얼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자료의 논리적 세분화입니다. 구조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미술사 과정에서는 웹 사이트가 학교로 배열된 기간으로 세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학교마다 메인 아티스트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전기와 몇몇 사진과 함께 제시될 것입니다. 가상 학습 센터 51개입니다. 그들이 사용하거나 발명한 기술을 보여주는 작품이나 비디오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특정 지침 값을 가지고 있지만 활동을 제안하지는 않습니다. 목표 역량 획득을 목표로 합니다. 왜냐하면 참조가 있기 때문입니다. 포털은 교과서와 비슷합니다, 디자이너는 수업 요강을 추가해야 합니다. 학습 시나리오의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사용하여 기간을 분석합니다. 색, 관점 또는 추상적 표현의 정도를 포함하는 기준입니다. 그 시기의 예술은 학습 시나리오의 기초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탐색@을 통해 디자이너는 참조 포털에 이러한 추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지 않고요. 설계자는 지시 구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수행할 활동에 따라 사이트 탐색을 허용하는 네비게이터입니다. out. 환경의 다른 리소스도 동기식 또는 참조 포털 사용자가 팀 토론을 열 수 있는 비동기 도구입니다. 뉴스 그룹에 참여하거나요. 리소스 센터입니다. 워크샵, 전시회, 그리고 실험실은 a의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특정 지식 분야의 학습을 선호하는 자원 센터입니다. 페이지입니다. 그러면 웹 사이트가 다음에 따라 수집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구조화됩니다. 학습 활동이나 학습 활동을 중심으로 조직되는 것이 아니라 실험실, 워크샵, 전시회 등 교육 개념이나 은유에 대한 것입니다. 하이퍼가이드 또는 참조 포털과 같은 정보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가상 전시로 설정된 사이트는 지정되지 않은 순서로 방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 모양의 페이지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이트입니다. 정보 기술, 투자 차량, 주택 또는 기타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습니다. 전시 형식에 적합한 다른 주제입니다. 이 키오스크들 중 사용자는 입니다. 등록을 위한 진입 지역, 사교 및 휴식을 위한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페 포럼), 시뮬레이터를 사용한 대화형 데모 또는 포럼을 통해 수행된 교육 프로그램, 워크샵 및 토론 그룹입니다. 비디오 컨퍼런스, 사례 연구의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컨텐츠 전문가와의 오디오 또는 화상 회의를 사용한 클리닉 문제 해결 등이 포함됩니다. 전시 주제인 일부 교육 내용이 각 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어떤 방식으로든, 그러나 사이트는 이에 따라 구조화되지 않았습니다. 내용입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다양한 학습 시나리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