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을 넘어서는 것은 훈육에 의한 진화입니다.
분트의 동시대인 중 한 명이 더 높은 곳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정신 과정은 헤르만 에빙하우스가 실험 조사의 대상이 될 수 있었습니다. 영감을 받았습니다. G. T. 페치너와 철학자 J. F.의 심리 물리학입니다. 수학을 정신적 표현에 적용하려는 Herbart의 시도, Ebinghaus는 정확한 정량적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기억을 조사합니다.
그는 실험자이자 조사의 대상 역할을 했습니다. 위하여 학습하고 줄일 수 있는 비교적 동질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전의 의미론적 연관성의 영향입니다. 시를 배우고 기억하는 그의 초기 실험에서, 에빙하우스는 "말도 안 되는 음절"을 개발했습니다. 크게 발음할 수 있는 자음-자음-자음 조합입니다. 그는 다양한 길이의 음절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배운 다음 나중에 다른 시간 후에 다시 배웠습니다. 목록을 다시 학습하는 데 절약된 시간의 백분율이 다음과 같습니다. 기억의 "저장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binghouse는 재학습에 소요되는 시간을 발견했습니다. 긴 목록과 긴 보존 간격의 경우 목록이 더 큽니다. 그의 결과의 그래프는 표준 곡선이 되었습니다. 잊어버리는 것은 여전히 고전적인 결과로 교과서에 재현되어 있습니다. 이 곡선은 학습된 목록의 리콜이 아마도 85%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1시간 후, 약 50%가 하루 후, 그리고 적은 양입니다. 약 6일 후에 15%로 증가했습니다. 이 발견들은 오랫동안 자극되었습니다. 기억 연구의 전통입니다. 그의 모노그래프 위베르 다스 게데흐트니스를 출판했습니다. 몇몇 대학에 실험실을 설립했고 몇몇의 미국 학생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시간. 저널 편집과 글쓰기에 점점 더 전념했습니다. 기억 연구의 리더십은 Georg에게 떨어졌습니다. 괴팅겐 대학의 엘리아스 뮐러 입니다. 헌신적인 실험가인 뮐러는 기억을 발명했습니다. 드럼, 하나의 언어 자극을 나타내는 기계 장치입니다. 한 번에 일련 번호 목록에 대한 실험과 함께 사용됩니다. 학습 및 목록 보존입니다. 메모리 드럼이 수정되었습니다. 이어 뮐러가 짝을 이룬 준학습을 위한 연구를 위해 표준 실험실이 되었습니다. 언어 학습과 기억 연구를 위한 장비입니다. 컴퓨터로 대체되었습니다. 뮐러의 연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억의 연구는 1893년에서 1917년까지 확장되었고 포함되었습니다. "소급 억제, 지속 및 통합의 이론적 기여입니다. 뮐러는 나중에 간섭 이론이라고 불리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망각의, 망각은 경쟁하는 기억들 사이의 간섭의 함수라고 주장하는 입장입니다. 특정 메모리가 검색되는 시간이 아니라 검색되는 시간입니다. 기억 트레이스의 붕괴 또는 상실의 함수입니다. 그 주제는 에빙하우스에 의해 직접적으로 다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보존 곡선이 기록되었다는 것을 빠르게 잊고 있습니다. 에 대한 간섭의 역할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메모리. 뮐러의 실험적인 관심은 기억 연구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그는 페치너, 이발트(Ewald)의 기부를 바탕으로 건설했습니다. Hering, 그리고 Mary Whiton Calkins가 리더가 되었습니다. 정신 물리학의 방법론의 개발, 색 시각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쌍체 관계를 조사합니다. 언어 학습 그의 실험실은 실험 장비로 잘 공급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심리학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그와 함께 연구를 진행하세요. 뮐러의 실험실은 이렇게 된 것 같습니다. 특히 심리학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에게 친절했습니다. 다른 실험실과 대학들은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덜 개방적입니다.미국의 심리학입니다. 감각 생리학에 대한 독일의 조사 결과입니다. 그리고 마음의 철학에 대한 그들의 중요성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남북전쟁 이후 미국인들의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윌리엄 제임스는 그의 건강과 의학 공부를 위해 외국에 있는 친구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아마도 그럴 것 같습니다. 심리학이 과학이 되기 시작할 때가 왔습니다. 일부 측정은 이미 지역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신경과 신경의 물리적 변화 사이에 놓여 있습니다. 의식의 출현과 더 많은 것들이 그것으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헬름홀츠와 이름을 가진 남자입니다. 하이델베르크의 훈트가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미국인들은 고급 교육을 위해 해외로 여행했습니다. 남북전쟁 이후 영국과 대륙의 대학들이 생겨났습니다. 화가들, 작가들, 그리고 과학자들은 많은 숫자들을 갔습니다. 와 함께 전후의 새로운 토지 소유 대학들의 설립입니다. 교수진들, 특히 과학에서, 아직 이용할 수 없는 교육을 위한 전문적인 기회들이 생겨났습니다. 미국. 개종자들과 십자군들의 열정으로 말이죠. 북미 심리학자 1세대가 돌아왔습니다. 의 발전을 자극하기 위해 해외에서 공부한 것입니다. 확립된 미국 대학 내에서 교육을 졸업합니다. 대학과 새로운 토지 보조금 대학 그들은 결과를 통합하기 위해 교과서를 썼습니다. 콘티넨탈 실험실,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과정을 개발했고, 가르치기 위한 실험실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연구하고, 출판을 위한 저널을 설립했습니다. 새로 설립된 연구소의 연구입니다. 실험실은 대학과 대학에서 심리학 교육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심리학을 과학으로 상징하게 된 반면, 심리학은 철학과 내에 머물면서 철학의 추가 연구에 필요한 입문 과정이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