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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 엔지니어링에 관한 건

by 매니스 2022. 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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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매우 흥미로운 분야

정보 시스템 공학의 한 분야인 소프트웨어 공학은 교육 전문 지식의 운영화와 관련하여 검토해야 할 흥미로운 분야입니다. 한편, 학습 시스템은 점점 더 많은 정보 시스템입니다. 컴퓨터화되고 복잡합니다. 반면에 소프트웨어 공학은 컴퓨터 프로그래밍의 예술적 경향, 즉 각 프로그램을 고유한 창작물로 취급하는 경향을 점진적으로 극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독특한 개인의—그것은 건설하기에 불충분하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는 정보 시스템입니다. 기존 교육 설계와 초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간의 유사성은 다음 설명에서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냥 대체하십시오. 디자이너가 있는 프로그래머라는 용어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현대적인 접근 방식에 저항하는 첫 번째 에이전트는 창의적이고 고립된 프로그래머입니다. 에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멀리. 그들은 진지하게 그들의 무역에 대해 파고들지만, 그들은 종종 그들의 일을 설명하거나 기록하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그들은 밤늦게까지 일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서 이해할 수 없는 soft62 Instructional Engineering으로 인해 종종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낮은 품질의 제품, 빈번한 수리를 거칩니다. 그들은 고려합니다. 그들의 작품은 자극적인 예술적 경험입니다. 그들은 자신감이 거의 없습니다. 다른 프로그래머, 문서 또는 관행의 도움을 받습니다. 그들의 업무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이 만드는 소스 코드는 독특하고 우아하며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습니다. 왜 우리가 그것들을 필수불가결한 것으로 생각하는지 설명합니다. 개인 예술로서의 프로그래밍의 생산성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대 정보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상호 운용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장기간에 걸친 유지 보수입니다. 정보 시스템의 크기, 복잡성 및 중요 특성은 점점 더 단일 프로그래머의 이해 능력을 초과합니다. 소프트웨어의 주요 목적입니다. 엔지니어링은 정확하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고, 수정 가능하고, 휴대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와 도구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재사용 가능하고 유효하며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정보 시스템, 특히 학습 시스템은 인공적인 것입니다. 실제 활동의 표현을 만들어 만든 개체(유물)입니다. 시스템, 수집, 저장, 처리 및 전체 또는 일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종 사용자가 이해할 수 있는 형태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정보 시스템입니다. 엔지니어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정보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주요 어려움 중 하나는 해당 시스템이 다소 중요하지 않은 객체라는 것입니다. 아무도 정보 시스템을 본 적이 없으며, 이 시스템은 오직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표현으로부터: 문서, 모델 등. 우리는 같은 대상을 묘사하는 여러 당사자들이 모델링의 충실성 문제를 제기하는 동일한 공식적인 표현에 도달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해야 합니다. 기술" 정보 시스템 공학은 행위자로 구성된 방법론입니다. 프로세스, 제품 및 운영 원리입니다. 글로벌하고 공통점을 공유합니다. 여러 사용자와 다양한 분야가 있는 언어입니다. 동적이고 염려됩니다. 다양한 프로세스를 통해 시스템 구성 요소가 진화합니다. 분명히 그렇습니다 배달된 상품과 이러한 다양한 결과물을 식별합니다. 과정. 특성을 고려한 운영 원칙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인간 디자인 활동, 특히 반복적인 영향력 있는 연결입니다. 선형보다는 빈번한 백트랙, 공동 수용이 필요합니다. 교육 엔지니어링 63의 기초입니다. 표준 차단기 및 시스템 사용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애플리케이션의 다양성입니다. 이러한 원칙의 모드, 특히 방법 사이의 독립성입니다. 컴퓨터 도구 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지원 시스템입니다. 정보 시스템 공학의 방법은 모듈, 단계 또는 단계로 시스템의 방법론적 분할을 제안합니다. 선형 실행을 강요하지 않고 적시 개발을 반영하는 프로세스입니다. 프로세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중요한 관찰, 전제에 대한 진술 또는 진단입니다. 이 과정입니다. 에 대한 정확하고 잘 지원되는 권장 사항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수정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 주요 제품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우리의 성찰에서 비롯된 진단입니다.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이 조직 또는 시스템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존 시스템을 재설계하거나 검증하여 새로운 시스템에 대응합니다. 조직 내의 문제입니다. 일반적인 오리엔테이션, 운영 원칙 설정입니다. 시작하는 예비 진단으로부터, 우리는 가능한 전략을 연구하고 시스템의 진화를 위한 하나 또는 많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제안합니다. 이것. 프로세스는 우리가 통합될 자원의 유형, 활동 및 의 선택을 설명하는 오리엔테이션 원칙을 정의할 수 있게 합니다. 지원 대상 배우들과 그들의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는 수단들이 있습니다. 예비 정의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우리는 다음을 기반으로 정의합니다. 일반적인 오리엔테이션, 하나 이상의 운영 솔루션, 고려 사항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장군을 공식화할 것입니다. 오리엔테이션, 목표 상황의 초기 모델을 개발하고 연구합니다. 그리고 대조적인 설정 시나리오를 평가합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를 이끌 것입니다. 시스템 설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시스템 아키텍처를 모델링합니다. 선택한 솔루션을 기준으로 합니다. 우리는 미래 시스템의 구성, 조직, 컴퓨터 시스템 구조, 자원 유형 선택, 그리고 실행 방향 등의 문제를 다룹니다. 이 단계는 자연스럽게 생산으로 이어집니다. 가능한 한 일반을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 또는 프로토타입의 경우입니다. 64 네트워크 환경에서 교육 엔지니어링을 수행합니다. 미래 시스템의 운영입니다. 이 단계는 사용자가 다음 작업을 수행하는 즉시 종료됩니다. 고객은 프로토타입을 사용하여 주요 기술적 선택을 검증했습니다. 건축 모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합니다. 프로그래밍 단계는 아키텍처 단계의 소프트웨어 사양을 일단 조립하면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이 되는 코드화된 구성 요소로 변환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확실해요 기존 시스템을 재설계하는 경우, 높은 수준의 사용입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도구(또는 CASE 도구)를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사용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모든 경우에, 에서 전환됩니다. 컴퓨터 초기 개발의 전형적인 프로그래밍 스타일입니다. 과학, 프로그래밍은 예술보다는 기술이 됩니다. 그것은 입니다 시스템 개발에서 마일스톤, 때로는 의무적으로, 다음을 나타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의 많은 필수 단계 중 한 단계입니다.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검증입니다. 시뮬레이션 설계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시스템의 자격을 시작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즉, 그것. 테스트를 통한 검증입니다. 자격은 다음을 확인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아키텍처의 사양을 충족하는 소프트웨어의 적절성입니다. 계획 및 사용자가 기대하는 서비스 특성입니다.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구현 단계는 다음을 준비합니다. 사용자의 컨텍스트에서 컴퓨터 시스템의 작동입니다. 꼭 해야죠 새로운 또는 수정된 시스템을 설치할 뿐만 아니라 구조물을 준비합니다. 소프트웨어, 정보 기반을 지원할 자료, 관리 및 활용 절차를 지원할 것입니다. 조직 내 시스템 운영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시스템에 대한 공격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정보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시스템 엔지니어링, 실제 환경에서 테스트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 침입 기간을 지정하는 진화 계획에 의해 안내됩니다. 특정 시스템 기능을 수정해야 합니다. 그 후에, 우리는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시스템 작동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대상 환경을 분석하고 이러한 관찰을 종합합니다. 유지보수를 위해 수행해야 하는 변경 사항을 관리합니다. 시스템입니다. 교육 엔지니어링의 기초입니다. 교육 설계와는 달리 교육 공학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정보 시스템을 위한 설계 원칙에 따라 그리고 그것들을 학습에 적응시킵니다. 시스템 설계입니다. 교육 엔지니어링은 다음과 유사한 프로세스를 계획합니다. 대부분 병렬로 실행되며 전달이라고 불리는 연속적인 반복을 통해 실행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의 제품 및 기여도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학습 시스템의 일반 모델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것은 소리를 개발하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교육 자료의 성급하고 예술적인 개발보다는 학습 시스템을 위한 건축입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세심한 준비를 포함합니다. 학습 시스템의 설치 및 전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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