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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프로세스의 결과물

by 매니스 2022. 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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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적 프로세스의 결과물은 무엇인걸까?

데카르트 관점에 따르면 동물의 행동조차도 잠재적으로 무한합니다. 속도계의 판독값이 다음과 같은 특별한 의미에서 다양합니다. 분명한 이상화와 함께 잠재적으로 다양성이 무한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만약 동물의 행동이 외부 자극이나 내부 상태에 의해 통제된다면 (후자) 컨디셔닝에 의해 확립된 것 포함)을 포함하면 자극이 여러 가지에 걸쳐 다양해집니다. 무한한 범위, 동물의 행동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용법은요. 언어는 혁신적이고 잠재적으로 무한한 범위일 뿐만 아니라 자유롭습니다. 외부 또는 내부로 감지 가능한 자극의 제어로부터입니다. 왜냐하면요. 언어가 도구 역할을 할 수 있는 자극 통제로부터의 자유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예외적으로 재능 있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재능도 있고, 사실, 모든 평범한 사람들에게도요. 여전히, 자극 조절로부터 자유롭고 무한한 특성은 합니다. 그 자체로 기계적 설명의 한계를 넘지 않습니다. 그리고 데카르트입니다. 따라서 기계적 설명의 한계에 대한 논의는 세 번째에 주목했습니다. 언어의 정상적인 사용 속성, 즉 일관성과 "상황에 대한 적절성"입니다. 물론 이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외부 자극에 의해 조절됩니다. "적절함"과 "일관성"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명확하거나 확실한 방법으로 말할 수 없지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들은 의미 있는 개념들입니다. 우리는 언어의 정상적인 사용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광신자의 광란이나 무작위 요소를 가진 컴퓨터의 출력입니다. 정직은 우리가 데카르트가 3살이었던 오늘날에 와 있다는 것을 인정하도록 강요합니다. 수세기 전에 인간이 말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부터입니다. 그것은 혁신적이고, 자극 통제로부터 자유로우며, 또한 적절합니다. 조리 있게요 이것은 심리학자와 생물학자가 반드시 해야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궁극적으로 얼굴을 마주하고 그것은 "실제"를 호출하여 존재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또는 "조건부 조정" 또는 "자연 선택"입니다. 언어 사용의 창조적 측면과 기계적 한계에 대한 유사한 표시의 관점에서 다른 정신의 문제에 대한 데카르트 분석입니다. 설명, 현대의 의견에 완전히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 베일리의. 예를 들어, 사전은 만족스러운 증거를 제공할 수 없다고 인용합니다. 데카르트 철학에서 가장 약한 요소로서의 다른 정신의 존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데카르트가 제기한 문제에 대한 길고 흥미로운 토론과 논쟁의 연속이 있었습니다. 몇 세기의 유리한 관점에서요. 다른 다루기 힘든 문제의 경우처럼, 다른 문제를 시도하려고 합니다. 접근, 문제가 잘못 인식되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접근, 그 결과입니다. 약간의 개념적 혼란입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일련의 논쟁입니다. 현대 철학,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공적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것은 분명합니다. Cartesians는 Gilbert Ryle과 다른 현대 비평가들뿐만 아니라 이해했습니다. 이해하세요, 지적 행동에 대한 기준을 제공하는 것 사이의 차이점, 한편으로는, 그리고 그러한 행동의 가능성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하지만, 라일과 구별되는 것처럼, 그들은 후자의 문제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전자와 마찬가지로요 과학자로서, 그들은 공식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유기체의 행동을 보여주는 실험 테스트의 결과입니다. 방금 윤곽을 드러낸 특별한 의미에서 창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문제가 있었고 꽤 있었습니다. 그러한 테스트와 관찰에 의해 지시된 능력에 의해 당연히 그렇습니다. 기준은 그들이 이해하는 시체의 능력을 초월했습니다. 우리가 이해하는 물리적 설명의 범위를 벗어난 것처럼 말입니다. 오늘날. 정교함을 넘어서려는 시도에는 분명 불법적인 것이 없습니다. 관찰된 것에 대한 이론적 설명의 구성에 대한 관찰 테스트와 증거 수집, 그리고 이것은 단지 위태로웠습니다. 마음의 문제에 대한 데카르트적인 접근입니다. 라 포지와 다른 사람들이 주장했듯이, 그것은. 인지할 수 있는 것 또는 "인식"을 넘어서기 위해 필요합니다(기술적으로, 이 용어의 고전적 의미)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l'esprit de"를 사용합니다. l'homme" 뉴턴이 자연을 이해하려고 노력한 것처럼 성공적으로 했습니다. 행성 운동입니다. 반면에, 까르테시아인들의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체가 없는 그 자체; 문제의 현상들은 설명되지 않습니다. 그들을 "마음"이라고 불리는 "적극적인 원칙"에 귀속시킴으로써 만족스럽게 합니다. 일관성 있게 또는 포괄적으로 개발되지 않은 특성입니다. 길. 오늘날 가장 희망적인 접근법은 언어와 정신 활동의 현상을 가능한 한 정확하게 묘사하고, 노력하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능한 한 설명할 추상적인 이론적 장치를 개발합니다. 이러한 현상과 조직 및 기능의 원리를 설명합니다. 현재로서는, 가정된 정신 구조를 연관시키려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생리학적 메커니즘이나 정신 기능을 해석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물리적 원인"의 관점에서요. 우리는 이러한 추상적 구조와 프로세스가 어떻게 실현되거나 설명되는지에 대한 질문만을 미래를 위해 열어둘 수 있습니다. 일부 구체적인 용어로, 아마도 범위 내에 있지 않은 용어로 말입니다. 현재 이해되고 있는 물리적 프로세스의 결과입니다. 아무도 놀라게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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