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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상스가 우리에게 미친 과학의 부흥

by 매니스 2022. 9.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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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과거의 창의성과 발견들은 세계 인구의 극히 일부에 효과를 나타냄

우리가 현재 겪고 있는 거대한 변화 같은 것은 없다. 때문에. 서로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크게 증가시킨 기술적 진보, 우리는 지금 많은 문화의 사회적 구조를 함께 꿰매고 있는 진정한 문화 혁명을 목격하고 있다. 이 행성에서. 정부는 거리에 대한 기술 정책을 수립하고 있다. 교육, 또는 e-러닝(전자 학습), 기업들은 다음과 같이 행동하고 있다. 지식이 그들의 주요 자본이며, 개인이 정보를 제공한다는 인식 하나를 이은 기술 혁신에 대해 대중 매체에 의해. 또 다른 회사는 빠른 속도로 지식 습득에 필수적인 정보 처리 도구의 획득을 서두르고 있다. 우리를 지식 사회로 이끄는 거대하고 돌이킬 수 없는 운동 인간의 학습에 새로운 중요성을 부여한다. 배움이란 그 과정을 말한다. 다양한 영역에서 분산되거나 구조화된 정보는 지식이 된다. 개인의 지성에 통합되고 그를 허용하고 있는 기술들 또는 기술들 새로운 능력을 획득하고 사용하기 위해. e-러닝 및 네트워크 분산 학습에서 개인은 원격 정보로부터 지식을 쌓습니다. 원천. 그리고 이 학습 방법은 여러 가지 교육적, 기술적, 경제적 문제를 제기한다. 인터넷은 도서관, 박물관, 신문, 텔레비전, 라디오 프로그램에 정보로서 포함된 인간 지식의 많은 부분을 가져온다. 연구 시설, 그리고 대학과 학교는 우리가 어디에 있든 우리에게 직접 온다. 이 모든 정보를 쉽게 액세스하고 쉽게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웹 문서 및 그래픽, e-러닝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강사와 학습자 모두에게, 그리고 수천 개의 강좌가 현재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을 통해 이 책은 e-러닝을 설계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을 설명한다. 그리고 원격 정보 출처로부터 지식을 쌓기 위해. 나는 교육 공학에서 이 모든 기술을 관리하는 방법론이라고 부른다. 교육 공학은 정보 관리를 넘어 지식 관리에 이르는 수단이다. 그것은 우리의 전환을 위한 필수적인 지원이다. 정보사회에서 지식사회로 궁극적인 목표 교육공학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그 능력의 개발, 즉 사람들이 말하는 일반적인 기술. 지식에 적용할 수 있고, 배움의 주요 목표를 구성한다. 개인별 역량, 그들의 능력을 획득하고, 처리하고, 소통하는 능력. 지식, 개인과 조직의 가장 중요한 자산을 구성한다. 지식은 교육 공학에 필수적인 도구이다. 이 책은 할 것이다. e-러닝 방법론 사용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열어라. 이 새로운 천년의 시작에, 지금 선진 사회에서는. 포스트 산업 사회라고 불리는, 대부분의 직원들은 지식 전문가들이다. 이 사실은 우리에게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미래 이 임박한 성장은 또한 그들의 시간의 상당 부분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데 보내는 2억 명의 인터넷 사용자들에 의해 촉진될 것이다. 전자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정보; 통신 및 공유 데이터, 텍스트, 사진 및 소리를 더욱 빠르게 교환합니다. 새로운 정보의 거대한 흐름을 고려할 때, 새로운 정보를 위한 알찬 출처 지식—그리고 지식 노동자의 활동: 일의 본질과 정보의 엄청난 필요성, 그리고 고도로. 그 정보를 지식으로 바꾸는 효과적인 방법, 우리는 물어볼 필요가 있다. 전통적인 훈련과 교육 모델이 얼마나 오랫동안 계속 우세할 수 있는지 그 질문에 답하기 위해, 이 장은 발전하는 지식을 논한다. 사회와 인터넷 기술의 빠른 증가 그리고 그것을 고려한다. 교육 소프트웨어, 멀티미디어, 인터넷과 같은 새로운 학습 기술의 사용은 북미와 유럽 모두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심지어 개발 도상국에서도.인터넷과 새로운 훈련 기술이 1990년대 중반에 널리 이용 가능하게 된 이후, e-러닝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네트워크(인터넷 및 인트라넷) 및 CD-ROM 기술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전통적인 훈련 방법을 대체한다. 게다가, 대부분의 관찰자들은 인터넷과 인트라넷 훈련이 멀티미디어를 대체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CD로 제공되는 교육 직장 e-러닝의 세계 시장은 1999년에 20억 달러에 불과하다는 많은 연구들의 평가를 받았다. 딜로이트 컨설팅 5에 따르면 그리고 W.R. Hambrecht6의 독립적인 연구, 모든 나라의 회사들은 기대한다. 온라인 학습 비용을 2000년 30억 달러에서 12.5 달러로 늘리기 위해 2003년에는 10억 명이었다. IDC의 가장 최근 추정에 따르면 이 총액은 2005년에 180억 달러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7 다양한 출처에서 나온 이러한 추정치. 집결하다 추세가 일정하여 이러닝(e-learning)을 하는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다. 모든 종류의 직장 훈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이다.최근까지 교육 공학 및 기술 과정 전달 시스템이 거의 인식되지 않았던 공교육 분야에서. 의미심장하다, 대학들은 이러닝과 그쪽으로 약간의 에너지를 향하고 있다. 새로운 훈련 기술 미국에서, 최근에 발표된 설문조사는 2000-01년에 중등교육기관의 절반 이상이 제공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1995년부터 1998년까지, 거리 코스의 수는 더 많다. 160만 명의 학생들에게 제공된 총 52,270개의 강좌가 미국에서 출혈되었다. 국제 수준에서 제공되는 인터넷 강좌의 수는 다음과 같다. 또한 빠르게 성장하여 설계 및 제공 도구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창출하고 공교육 환경과 사교육 환경에서의 방법들 이 새로운 패턴은 훈련의 중요성과 또한 오늘날의 훈련은 조직 실무에 대한 몇몇 전문가들에 의해 제안되었듯이 전통적인 훈련보다 더 많은 것을 해야 한다. 예를 들어, Daniel Tobin은 그의 책 The Knowledge Enabled Organization에서 현재의 대다수가 조직 교육은 측정 가능한 개선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보다는 A에서 정보 전달을 중심으로 한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교실, 그는 지식과 역량의 지속적인 구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채택할 것을 추천한다.9 우리는 새로운 교육 기술의 혁명적 잠재력을 인식해야 한다. 과거 교육은 전문가인 마스터가 중심이 되어 수많은 학생들과 자신의 지식이나 노하우를 공유했다. 인 대조적으로, 새롭게 시행된 상호 작용적인 자원은 학습자를 교육 환경의 중심에 배치하고 헌신하는 시간을 크게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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