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처리 및 연구설계에 대한 이야기
기에 발표된 "좁게 초점을 맞춘 실험실"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작은 샘플로 수행된 연구는 많은 양의 상세한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널 보고서의 독자들은 때때로 데이터 테이블과 마주치기도 합니다. 요약 데이터는 표뿐만 아니라 표에도 제시되었습니다. 그래픽 형식입니다. 그래프는 데이터 요약의 일반적인 형태였습니다. 세기의 전환기 과학 보고서[망각 곡선]에서요. 에빙하우스의 (1885)와 손다이크의 학습 곡선입니다. 관계의 정도를 평가하려고 합니다. 신체적 특징과 정신적 특징 사이에서요 Francis Galton은 산점도를 사용했습니다. 점수 집합은 다른 집합의 함수로 배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그룹의 키와 몸무게를 측정합니다. 이러한 그래픽 플롯에서 회귀선이 진화했습니다. 경사는 두 변수 사이의 관계 정도를 반영했고, 칼 피어슨의 손에 있었습니다.
수학적 기법으로 발전했습니다. 변수를 상관시키고 상관 계수로 관계의 정도를 측정합니다. 그 이러한 통계적 방법의 개발은 에 매우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의 차이를 평가하고 테스트를 사용합니다. 심리학에서요 다른 통계 절차들은 개인들의 다른 그룹들 간의 비교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골튼스입니다 예를 들어, 기도의 효능에 대한 연구는 요청되었습니다. "기도하는 자들이 그들의 목적을 더 자주 달성하는지 아닌지를 말입니다. 기도하지 않고, 다른 모든 면에서 사는 사람들보다 낫습니다. 유사한 조건에서 대조군과 실험군 성능의 비교는 테스트를 위한 통계적 절차로 이어졌습니다. 얻을 수 있는 모든 차이의 중요성입니다. 추론 통계는 20세기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두 개의 평균 점수를 비교하기 위한 학생의 "t" 검정. 그룹들은 1908년에 나타났습니다. 분산 검정의 분석은 1920년대에 고안되었지만 그렇게 되지 않았습니다. 심리학 연구 설계의 공통적인 부분입니다. 1930년대(Rucci & Tweney, 1980). 그의 실험 심리학이 출판되었습니다. R. S. 우드워스는 "명확한 구별을 소개했습니다. 실험과 상관 관계 연구 사이에 있습니다. 둘 사이에 만들어진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연구의 종류는 오직 실험적인 일에서만 할 수 있었습니다. 행동의 원인은 조작에 의해 결정됩니다. 독립 변수; 정의는 "강력한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30, 40, 그리고 동물 연구의 근거입니다. 50" (Winston, 1990, p. 397)의 조작 때문입니다. 동물 연구에서 "변수"는 더 적은 윤리적 요소를 제공했습니다. 또는 인간과의 연구보다 실제적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검색을 합니다. 행동의 원인과 학습의 이론적 모델을 위해서입니다. 심리 실험에 대한 이 정의를 구체화했습니다. 가설을 검정하는 방법입니다. 실험의 이 모델은 t-테스트의 사용에 대한 처방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통계적 처리로서의 분산 분석입니다. 상관 관계 기법이 있는 동안 실험 결과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회귀 분석은 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개인의 차이입니다. 연구의 방법론 및 분석을 위한 표준입니다. 그리고 과학으로서의 심리학의 지위에 따라 실험의 결과를 보고하는 것은 표준화에 반영됩니다. 실험 보고서와 실험의 정의입니다. 미국 심리학회의 저널에 게재하기 위한 경험적 연구 보고서의 모델입니다. 에서 출판된 6페이지 반의 스타일 시트에서 발전했습니다. 1929년 원고를 준비하기 위한 약 200페이지의 규칙을 포함하는 1983년 미국 심리학 협회 출판 매뉴얼(3판)에 대한 것입니다.는 현재 5번째 판의 매뉴얼입니다.보고서는 처음에 다음 방법 중 하나를 강조했습니다. 정량적 실험 결과는 이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철학적 문제 또는 단순히 복잡한 데이터가 설명하도록 내버려두십시오. 그들 자신입니다. Oswald Külpe의 체계적인 성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드워드 브래드포드 티치너의 매우 강력한 지지자입니다. 코넬 대학입니다. Titchener는 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옥스퍼드 대학에서 철학과 생리를 공부하던 분트의 심리학입니다. 그는 3판을 번역했습니다. Wundt의 Gründzüge가 영어로 들어갔고, 그가 찾을 수 없었을 때입니다. 새로운 과학을 함께 공부하기 위해 영국에 있는 한 사람이 갔습니다. 라이프치히는 1892년에 분트와 함께 박사 학위를 마쳤습니다. 영국 대학들은 새로운 심리학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티치너는 코넬 대학의 교수직을 수락했습니다. 1927년 사망할 때까지 그곳에 머물렀습니다. 티치너는 자신을 분트의 대표로 소개했습니다. 북미, 그러나 그의 심리는 분트의 자발적인 것이 아니다. (리헤이, 1981; 댄지거, 1990) 티치너의 견해입니다. 마음은 존의 영국 철학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로크와 그가 옥스포드에서 공부했던 그의 상속자들입니다. 영국인이에요 철학자들은 마음을 자극의 수용자로 보았습니다. 정신적인 내용은 그것을 통해 마음에 들어온 것이었습니다. 감각. 마음의 연구의 목적은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얼마나 복잡한 정신적 경험과 기능이 발생할 수 있는지 말입니다. 이 요소들의 조합으로부터요. 결사의 법칙이요 어떤 요소가 결합되고,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감각적 요소에서 정신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이해합니다. 비슷하게, 마음은 Titchenner에게 요소로 구성되었습니다. 감각, 이미지, 애정이라고 느꼈어요 감각은 자극으로 인한 1차 경험입니다. 감각의 이미지는 복잡한 표현이었습니다. 생각, 그리고 느낌은 그것의 요소였습니다. 감정이 구성되었습니다. 직접 체계화된 방식을 통해요 실험실 환경에서 의식에 대한 자기성찰입니다. 티치너는 세 가지 목표를 추구했습니다: 의식 감소. 기본 요소에 대한 경험, 복잡한 인식을 형성하기 위해 요소가 어떻게 연결되었는지 결정합니다. 기본적인 생리적 과정을 확인합니다. 첫 번째입니다 이러한 목표의 주요 초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넬 실험실에서요, 요소 자체 분석했듯요. 다른 목표의 추구는 부차적인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첫 번째의 성공적인 완성에 달려 있습니다. 심리학의 주제는, Titchener가 주장했습니다. 인간, 성인, 정상, 일반 정신에 대한 이해입니다. 자기성찰의 사용을 통해; 심리학이 그렇게 한 후에만입니다. 비인간적, 아동적, 비정상적 또는 그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개인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Titchener를 위해 심리학입니다. 물리학을 모방할 필요가 있었고, 그것의 분석을 추구했습니다. 그것이 구성된 더 작은 단위로 물질입니다. Titchener는 마음의 요소에 대한 엄격한 실험 추구를 지지했고, 어떤 것도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 자신을 위해서 추구했습니다. 적용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는 "기능 심리학"을 폄하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오래되고 버려진 철학적 심리학의 사용 중인 마음 접근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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