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플랫폼 및 포털에서의 제공 내용
컨텐츠 전문가 및 관리자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제공합니다. 다음을 허용하는 함수 학습 활동, 교육용 멀티미디어 리소스 및 자체 모니터링 도구를 그룹화하는 표준 과정을 만드는 교사 설계자 학생들의 활동 학습자가 권장 교육 자료 및 자료를 참조합니다. 온라인 또는 해당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이 자료들을 자체 관리하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학습 진화를 관찰하고, 연습이나 문제 해결책을 만들고, 자기 평가 또는 수행함으로써 자원을 얻는다. 교사의 평가를 위해 제작물이나 시험을 전송하다 학습자 및 진행자(튜터, 콘텐츠 전문가, 애니메이터, 관리자, 기타 등) 커뮤니케이션, 토론 주제 제안 및 공동 제작 협력 학습 시스템을 설치하고 이를 보장하기 위한 플랫폼 관리자 유지관리,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 관리 및 외부 정보 시스템 링크 생성 현재 300개 이상의 장거리 배송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그들 대부분은 이 정의를 따른다. 다수의 비교 연구들은 이러한 시스템들을 분석했습니다.대부분의 플랫폼들은 웹 하이퍼미디어 코스웨어 접근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다양한 학위 따라서 그들은 연습 및 성과 커뮤니티와 같은 다른 것보다 하이퍼미디어 자체 훈련 및 비동기 온라인 교육과 같은 특정 기술 논리 모델을 선호한다. 지원 시스템 또한 그들은 각 웹 과정이 다른 과정과 독립적으로 구상되고 기관 수준의 기능이 있다고 가정한다. 일반적으로 교육 운영 관리에 제한됩니다. 플랫폼에서 학습 포털로 최근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패러다임 전환, 적어도 장기적인 목표에서는 실제가 아닐지라도, "사전 정의, 사전 제작, 심지어 사전 소화된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일반화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교육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e-러닝 포털은 다음과 같은 통합 웹 환경으로 구성됩니다.네트워크 환경에서의 교육공학 제공되는 프로세스와 서비스는 플랫폼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것들 환경은 하나 또는 여러 조직을 위해 구조화될 수 있으며, 다양한 코스에 대한 액세스 또는 다양한 교육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편집자, 온라인 튜토리얼 서비스, 전문 커뮤니티 참여, 및 성능 지원 도구와의 링크. 아마도 학습 포털의 사용이 증가하면 반영된 추세를 상쇄할 수 있을 것이다. 트레이닝 잡지가 보도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모든 트레이닝에서 1999년, 오직 36%만이 사람들 사이의 상호작용을 허용했고, 1998년에 이용 가능한 상호작용보다 14% 감소했다. 이 수치들은 우리가 가장 잘 사용하기 전에 우리가 여전히 가야 할 길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학습을 창조하는 능력에 더 많이 있는 인터넷의 진정한 힘 제공할 수 있는 능력보다 개인의 상호 작용에 기반을 둔 공동체 점점 더 많은 정보 학습 포털은 공식 및 비공식 교육에 대한 학습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커뮤니케이션 및 아이디어 교환을 촉진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기 위해 연습 커뮤니티 내에서 학습의 유기적인 비전을 제안하고, 사이의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역량 및 지식 관리를 지원하는 동시에 작업 및 훈련 조직 내에서 그러나, 이 엄청난 잠재력은 완전하지 않다. 오늘 착취당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점점 더 개방성과 다양성을 향해 진화하고 있다고 해도,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들은 다양한 약점들로 제한된다. 전략, 독점 형식으로 정형화된 단계 또는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e-러닝을 처음 접하는 트레이너를 위한 교육 작업을 용이하게 합니다. 일부는 플랫폼 밖에서 생산된 재료를 수입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만, 외부 교육 자료의 통합에 비교적 근접한 상태를 유지한다. 이는 과정 작성자가 재사용을 원할 때 문제가 발생함을 의미합니다. 지식사회가 되기 위해서. 인터넷의 영향 아래 그리고 멀티미디어 기술, 우리 사회의 일과 삶은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다. 지식 습득, 따라서 학습과 훈련, 이제 사람들, 조직, 정부의 주요 관심사가 되었다. 이 거대한 사회 운동에서, e-러닝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트렌드가 되었다. 우리는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다. 대부분의 직원은 이제 지식 전문가입니다. 따라서 위치와 시간 제약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보 접근뿐만 아니라 학습자에게 참여시킬 수 있는 수단을 부여하기 위해 그들 스스로, 개별적으로 그리고 학습 공동체에서, 그들이 빠른 지식의 속도에 지속적으로 적응하는 데 필요한 더 높은 수준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지식 구축 프로세스에서. 진화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야심찬 목표이지만 우리가 해야 할 목표이다. 기술의 더 넓은 분포가 더 넓은 범위로 이어질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달성한다. 지식의 민주화 지식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용 가능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조정될 수 있도록 모델, 접근 방식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1990년대 말에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교실 환경에 익숙해진 교육자와 트레이너들에게 말이죠, 하지만 그들은 고가의 화상 회의 장비와 동시에 필요합니다. 학습자와 강사의 존재입니다. 특정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지만, 이 모델들은 아마도 현재와 현재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미래에는 더 뒤처질 것입니다, 이동성, 바쁜 사람들이 필요할 때. 사회경제적 맥락에서 높은 수준의 지적 능력을 개발하고 사용합니다. 지속적인 평생 학습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술 교육 모델입니다. 예를 들어 하이퍼미디어 자체 훈련, 온라인 훈련, 연습 커뮤니티, 그리고 성능 지원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더 잘 조정됩니다. 지식 사회입니다. 현재 이 분야에 쏟고 있는 엄청난 에너지를 고려한다면요 일반적인 인터넷 표준과 네트워크 기반 학습, 플랫폼 상호 운용성 및 신세대 저작 및 전달 시스템의 특정 표준 분야에서 상당한 기술적 진보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그 가장 중요한 진화는 다른 곳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다음 장들은요. 기술 혁신 질문을 넘어 보다 심오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교육 공학을 형성하기 위해 반드시 와야 하는 교육학적 문제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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