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환경에서의 성과지원시스템 모델에는 무엇이 있을까?
실천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전자성과지원시스템(EPSS)14도 전문과제가 중심이다. 그러나, 이 경우 훈련은 주로 개인적이다. 그것은 전문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활동: 학습자가 진행하기 위해 훈련이 필요한 활동 중 과제, 학습자가 과제에 의해 생성된 질문을 더 깊이 파고들기를 원할 때, 또는 학습자가 예견하는 경우, 심지어 활동 전에.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추가 교육의 필요성 EPSS는 조직의 구내에서 사용되는 컴퓨터 시스템과 긴밀하게 통합된다. 이러한 지원을 사람들에게, 특히 기관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제공합니다. 관리자 또는 콘텐츠 전문가, 때로는 온라인 컴퓨터화 고문, 다양한 교육 모듈 유지 및 업무 지원 제공 그 따라서 사용자는 달성해야 할 작업에 대한 적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모델에서 훈련은 정보 처리로 간주된다. 이러한 특징들은 다음을 만든다. EPSS는 작업장의 협업 학습과 지식 관리 활동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동적 훈련 환경입니다. 모델 요약 6가지 e-러닝 모델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고등기술교실, 분산교실, 온라인교육 등 3개 모델이 트레이너 중심이다. 나머지 3개 모델 주로 학습자 중심이다. 하이테크와 분산형 교실이라는 두 모델은 동시에 존재하므로 학습자와 학습자가 동시에 존재해야 합니다. 12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교육 공학 지정된 장소에서 트레이너를 훈련시킵니다. 다른 4가지 모델은 주로 비동기적: 배우들은 그들끼리 또는 그들과 소통한다. 현재 그들에게 적합한 자원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선택한 위치입니다. 하이퍼미디어 자체 교육 및 성능 두 가지 모델 지원 시스템, 자율 학습을 선호합니다. 다른 모델들은 선택한다. 학습자 간의 의사소통과 때로는 협업을 위해. 두 가지 모델, 연습 커뮤니티 및 성능 업무 수행에 중점을 둔 지원 시스템 또는 영감을 받아서 다른 모델들은 처리를 가능하게 하는 경향이 있다. 보다 일반적인 정보 모델 분석 이 모델들은 이 앞부분의 새로운 훈련 상황의 분석에 의해 제시된 바람직한 특징의 관점에서 서로 비교될 수 있다. 지부 이러한 특성 중 일부는 자유로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는 유연성과 관련이 있다. 장소 및 시간 제약으로부터 학습자(및 트레이너) 및 제공 그들은 교육 자원의 사용과 교육 활동을 통한 진행에 있어 더 많은 자유를 누린다. 다른 특징들은 에 집중한다. 로컬 또는 글로벌 정보의 접근성, 학습자 간의 협업, 교육 요원의 지원, 그리고 기술 환경의 사용성 및 인체공학. 마지막으로, 몇 가지 특징은 경제와 관련이 있다. 그들은 업무와 훈련의 통합, 시설의 재사용 가능성, 교육 환경의 유지 또는 진화,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육 시간과 지식 보유 간의 관계를 통해 교육을 극대화합니다.학습 시스템 설계 학습 시스템의 출발점은 다음과 같이 수행되는 문제 분석입니다. 교육 조직: 대학, 대학, 기업 기관, 인사부 또는 지역사회 교육 그룹. 일단 교육적인 문제가 정의되면, 우리는 새로운 것의 생산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학습 시스템 또는 기존 학습 시스템을 검토합니다. 첫 번째 시나리오는 교육 공학이라고 하며, 두 번째는 리엔지니어링이라고 한다. 학습 시스템은 자료, 자원, 환경, 서비스, 인적 또는 기술적 기반구조의 구조화된 집합이다. 학문의 이러한 시스템은 내용을 설명하는 지식 모델과 현재 및 목표 역량의 네 가지 모델로 설명될 수 있습니다. 과정 구조, 학습 활동, 도구 및 학습자와 인적 자원에 필요한 기타 자원을 정의하는 교육 모델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자원의 설계를 확립하는 미디어 모델 그리고 코스에서 사용되는 각 재료의 형식에 관계 없이 설계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당시 배우들의 역할을 설명하는 전달 모델. 전달, 커뮤니케이션의 도구와 채널, 사용되는 환경과 서비스, 그리고 학습 시스템의 구현, 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계획. 그림 1-3과 같이 생성 프로세스 다른 세 가지 프로세스에 대한 입력을 생성합니다. 지속적인 재설계 e-러닝 시스템 생성 도구에는 전문화된 두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생성 도구 또는 작업 보조 도구와 통합 또는 비통합 설계 도구. 예를 들어, 특수 제작 도구(작업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작업을 분석하고 미디어 선택, 질문지 또는 퀴즈 제작 필요 지식 습득을 평가하다 생산을 허용하는 도구도 있다. 개념 지도 또는 지식 모델의. 생성된 MOT 소프트웨어 그림 1-4에 표시된 모델이 그러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교육 자료 제작 사용된 교육용 도구와 상관없이, 일단 전체 설계 또는 매크로 설계로 구성되면, 완료되거나 충분히 진보된 경우, 설계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OT용 샘플 화면: 특수 설계 도구. 개별 재료, 마이크로 디자인. 그러면 이 재료들이 생산될 수 있고, 매크로 디자인에서 생산된 미디어 모델의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단계. 이러한 자료는 일반적으로 웹에 통합(또는 링크)됩니다. 재료, 활동 네트워크를 위한 환경이 되는 현장 그리고 "물리적" 이러닝 시스템을 구성하는 서비스. 이러한 설계 및 생산으로 대표되는 개발 유형 단계는 중요한 원칙, 방법 및 도구를 동원하고 견고한 것을 요구한다. 방법론 많은 기업이 보유량이 적은 이러닝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맞춤형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간과 적은 수단 1997년에 나는 거의 400개의 멀티미디어 교재를 세었다.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산 도구 제공되는 대부분의 툴은 웹을 위한 생산 기능, 그리고 인터넷 전달을 위한 새로운 도구들이 특별히 생산되고 있다. 사용자 정의 작성 도구 사용, 조직 콘텐츠 전문가들과 트레이너들은 그들 자신의 컴퓨터화된 자료들을 생산할 수 있다. 그러나 멀티미디어 개발은 여전히 기본적인 것을 생산해야 한다. 미디어 요소: 그래픽, 사운드 및 비디오 시퀀스 등. 이 필요성 미디어 전문가와 계약하거나 미디어 요소 뱅크의 사전 제작 콘텐츠를 사용하여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후자의 옵션은 다음과 같다. 단조로움을 유발하고 저작권법을 위반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맞춤형으로 자료를 개발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도구는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교육 및 미디어 역량을 마스터하지 않는다. 때때로 품질이 실망스러운 교과용품을 생산한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형 도구에 대한 숙련도를 얻는 것은 다소 긴 학습을 필요로 한다. 전문가 또는 강사가 취급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위험과 함께 곡선 교육적 설계의 주요 역할을 수행하는 것 이상의 도구 내용 및 활동 많은 교육 기관들은 단순하고 시간 제한이 있는 교육을 생산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저작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도구의 사용으로 인해 나타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한 흥미로운 해결책은 다음과 같다. 이렇게 생산된 소규모 교육 제품(길이 1시간 미만)을 통합하기 위해 더 크고 더 다양한 훈련 환경으로 들어가는 방법, 그리고 그것은 다음을 제공한다. 보다 글로벌하고 협업적인 교육 활동을 학습합니다. 보다 정교한 생산을 만들기 위해, 교육 기관은 이러한 자료의 설계와 전달을 통제할 권리를 유지하면서 전문 회사를 고용한다. 내부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에 있습니다. 재료가 검증되고 수정되면 매크로 설계 또는 생성 단계에서 생성된 제공 모델을 사용하여 재료를 안내합니다. 다른 자원과 함께 모이고 배우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배송 시점에 구현됩니다. 이러한 리소스는 문서, 도구, 그리고 사용자가 정보를 얻고, 과제를 생산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도움을 받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자 서비스 및 마지막으로, 그들 자신의 활동을 스스로 관리하세요. 많은 비동기 전달 도구와 서비스가 실제로 사용될 수 있다. 포럼, 이메일, 파일 등 사용자에게 학습 시스템 전송 전송, 게시판. 동기식 전달 도구에는 대화방이 포함됩니다. 오디오 또는 비디오 스트리밍, 바이포인트 또는 멀티포인트 오디오 또는 비디오 컨퍼런스, 화이트보드, 화면 공유 및 실시간 e-프레젠테이션. 학습 시스템 유지 및 검토 학습 시스템 제공이 시작됨에 따라 유지 보수 및 검토 활동도 시작됩니다. 시스템이 특정 대학 과정일 경우, 책임 교수와 그의 팀은 트레이너, 튜터, 감독을 훈련시킬 것이다. 경영자 그런 다음 코스 그룹이 생성되고 강사가 할당됩니다. 그룹, 그리고 코스가 시작됩니다. 평가 결과는 감독 관리자에 의해 조정된 트레이너 또는 튜터에 의해 등록관 사무실로 보내진다. 관리자는 학습 이벤트의 전달을 조직합니다. 온라인으로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그들의 책임과 전달을 감독한다. 학습자와 트레이너가 작성한 피드백 질문지로부터 포럼, 전자 메일 또는 에서 학습자와 트레이너가 주고받는 메시지 학습자의 평가 이러한 분석의 결과는 다음과 같이 다시 전송된다. 변화를 위한 요청의 형태로 디자인 팀은 다음을 개선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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