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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기반 학습모델

by 매니스 2022. 9.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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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기반 학습모델에 대한 현상

교육계는 기술 교육학적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다. 함께 멀티미디어 통신의 매우 빠른 성장, e-러닝 모델은 개발 도구와 제공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e-러닝 또는 원격 교육이라는 용어는 현재 매우 다른 몇 가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에 통합된 단순한 멀티미디어에서 비롯되는 기술 교육학적 현실 기존의 강의실에서 복잡하고 상호 작용적인 멀티미디어 모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학습. 나는 이 가르침을 분류했다. 6가지 패러다임 아래 모델: 첨단 교실, 분산 교실, 하이퍼미디어 자체 훈련, 온라인 훈련, 연습 커뮤니티 및 성과 지원 시스템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잠재성을 분석합니다. 그리고 한계, 모든 e-러닝 시스템이 갖춰야 할 일련의 자질을 검토한다. 저는 여기서 "순수한" 모델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러한 모델의 통합은 더 복잡한 아키텍처는 다음 장에서 논의됩니다. 8 네트워크 환경에서 교육 엔지니어링 하이테크 교실 첨단 기술 교실은 단순히 많은 것들이 있는 전통적인 교실이다. 기술이 영구적으로 설치되고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정교한 것도 포함된다. 멀티미디어 장비, 로컬 또는 광역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이나 인터넷 데모를 위한 전자 프로젝터. a 화상회의 시스템은 교실 워크스테이션에 설치될 수 있다. 강의실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양방향 링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강의실 밖에 있는 개인(위치 확인) 즉, 교실은 외부 정보에 개방되어 있지만, 교실 제공물이나 그 정보가 반드시 여러 곳에 분산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교실은 종종 멀티미디어 실험실이라고 불린다. 이제, 첨단 기술 장비들이 많은 교실과 다른 훈련 장소로 퍼지면서, 전자 캠퍼스라는 용어가 유행하고 있다. 일부 학교와 고등교육기관에서 유리한 자금 조달 계획은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 컴퓨터를 구입하도록 장려한다. 이러한 교실에서, 그러므로 광대역통신망 및 기타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구내에 설치된 설비 게다가, 그들은 교실 밖에서 이 컴퓨터들을 훈련 도구로 사용할 수도 있다. 분산형 교실 분산형 교실은 가상 첨단 기술 교실로, 한 교실은 멀리 떨어진 여러 곳에 걸쳐 있습니다. 이러한 장소에는 화상 회의 시스템과 컴퓨터에 연결된 다양한 주변 장비가 있습니다. 카메라, 음성 감응 마이크, 비디오 카세트 플레이어 및 CD 또는 DVD 독자들. 학습 이벤트는 교수 또는 트레이너에 의해 라이브로 발표됩니다.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여 강의를 합니다. 이 모델에서 학생들은 강사는 같은 시간에 각자 다른 방에 있어요 통신으로 연결된 의사소통은 주로 일방통행이다. 비록 학습자들이 방법들에 접근할 수 있지만, 강사로부터 학습자들까지. 질문을 하고 다른 방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 또한, 만약 모든 것이 강의실이 동일하게 설치되어 있으며, 학습자는 세미나를 위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작한 작품을 서로 발표하도록 초대받는 것. 강좌를 위해 분산 시스템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것은 프레젠테이션을 단일 워크스테이션이 아닌 각 학생의 워크스테이션에 전달합니다. 방에 있는 모든 참가자들에 의해 보이는 화면, 따라서 더 강화된다. 상호 작용 가능성 현재 여러 대학과 기업이 분산 강의실 시스템을 사용하여 캠퍼스 밖 및 회사 내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 나라에 퍼져있는 사무실들 하이퍼미디어 자가훈련11은 개인 학습을 선호한다. 하이퍼미디어라는 용어 학습자가 페이지 네트워크를 탐색할 수 있는 하이퍼링크를 말합니다. 컴퓨터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기타 외부 리소스. 배우는 사람, 혼자서 작업하고, 준비된 멀티미디어 문서로서 이 네트워크에 접속한다. 인터넷, 또는 시청각 자료를 위한 CD나 DVD도 또한 필요하다. 효율적으로 볼 수 있는 대역폭이 많습니다. 그러면 지침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완전히 로컬(CD 또는 워크스테이션에 다운로드됨)이며 와 온라인이다. 인터넷을 통한 오디오 또는 비디오 스트리밍 또는 하이브리드, 부분 로컬 및 부분 온라 일부 하이퍼미디어 자료는 한 곳에서만 볼 수 있지만 다음 페이지까지, 이 네트워크의 내용을 통한 학습자의 진행은 일반적으로 선형적이지 않다. 그러므로 학생은 그의 또는 그에서만 진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의 속도뿐만 아니라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유연한 코스 계획을 따를 수도 있다. 현재 또는 목표 지식을 고려할 때 가장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자가 훈련은 트레이너가 과외를 전혀 하지 않는 것을 수반한다. 또한, 거기 학습자 간의 강제적인 협업이 아니다. 그러므로 장소나 훈련 모델에 의해 부과된 시간 제약. 인터넷의 도래 이후, 수천개의 하이퍼미디어 강좌들은 웹에 게시되었으며, 이 숫자는 매일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 교육 기관에 의해 유지되는 교육 포털은 시리즈에 대한 접근을 허용한다. 가상 캠퍼스의 기본 요소를 구성하는 다양한 지원 서비스(이 주제는 더 자세히 논의됨 Online training 12는 또한 인터넷, 여러 미디어,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지만 전혀 다른 방식으로 강사가 분산된 학습자 그룹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고 네트워크 환경에서 원격 인터10 교육 엔지니어링을 조정하여 관리합니다. 대부분 비동기 모드에서 동작; 즉, 참가자들은 그렇지 않다. 동시에 참석해야 합니다. 따라서 학습자는 다음 단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 그들 사이에 상호 작용하고 교육 자료를 사용한다. 강사에 의해 정의된 단계 사이에. 각 단계 동안, 속도 교환의 활동과 대부분의 내용은 에 의해 관리된다. 강사의 예를 들어, 그 또는 그녀는 모듈을 위해 3주를 할당할 것이다. 토론을 시작하고, 해야 할 일을 제안하고, 그리고 나서 조언자로서 행동한다. 다음 모듈까지 컨텐츠 전문가입니다. 이 모델에서 주요 기술 도구는 다음과 같다. 비동기 모드: 뉴스 그룹, 전자 메일(개인 통신용) 학습자와 교수, 튜터 또는 트레이너 간) 및 파일 전송(용) 문서 교환 및 과제 평가). 이 모델은 Telé du Québec 및 British Open University와 같은 거리 또는 공개 대학에서 적어도 15년 동안 사용되었으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대학 캠퍼스에 고용되어, 그것이 되는 곳. 교실 교육의 실질적인 대안이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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