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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수준에서의 제한

by 매니스 2022. 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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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것이 낮은 수준에서의 제한 사항일 것인가?

사람을 괴롭힐 수 있는 재치는 세 가지 수준 중 가장 낮은 수준에 대한 제한입니다. 경험주의 원칙에 부합하는 유순한 재치로요 이 장애는 말합니다. 후아르테, "생성 능력이 없는 내시들과 닮았습니다." 이 슬픈 아래요 지능이 전달되는 자극만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감각에 의해 그리고 그것들을 서로 연관시킵니다, 진정한 교육은 물론입니다. 지식의 성장을 허용하는 아이디어와 원칙이 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해력이 부족합니다. 이 경우, "봉의 매질도 아닙니다. 울음도, 방식도, 예시도, 시간도, 경험도, 아무것도 아니다. 자연은 그를 충분히 흥분시켜 무엇이든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Huarte의 프레임워크는 "심리학 이론"을 논의하는 데 유용합니다. 다음 기간입니다. 후기 사상의 전형은 언어의 사용에 대한 그의 언급입니다. 인간과 동물을 구별하는 것은 인간의 지능의 지표입니다. 그리고 특히 정상적인 지능의 창조적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합리주의 심리학과 언어학을 지배했습니다. 상승과 함께요 낭만주의에서, 관심은 세 번째 유형의 재치, 진정한 창의성으로 이동했습니다. 정상 인간의 지능이 독특하다는 합리주의자의 가정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기계적 설명의 범위를 벗어난 것은 아니다. 버려지고 낭만주의 심리학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심지어 사회철학에서도요. 제가 이미 언급했듯이, 언어의 합리주의 이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찰력과 성취가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 문제에 관심을 가지세요. 꽤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동물들이 구어 명령을 따르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고려입니다. 그들의 감정적 상태, 서로 소통하고, 심지어 명백하게.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력합니다. 이 모든 것이 설명될 수 있다고 주장되었습니다. "기계적 근거"는 이 개념이 이해되었을 때, 즉, 을 통해 이해되었습니다. 공식화할 수 있는 생리학적 메커니즘의 기능입니다. 반사, 컨디셔닝 및 강화, 연관성 등의 특성입니다. on. 동물들은 적절한 의사소통 기관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들 또한 없습니다. 단순히 "일반 지능"의 규모를 따라 낮춥니다. 사실, 데카르트 자신이 꽤 정확하게 관찰했듯이, 언어는 특정한 인간의 소유물이며, 심지어 낮은 지능 수준에서도, 병리학적입니다. 수준, 우리는 유인원에 의해 완전히 도달할 수 없는 언어의 명령을 발견합니다. 다른 측면에서, 그것은 문제 해결 능력에서 인간 바보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적응 행동도요 나중에 이 관찰의 상태로 돌아가겠습니다. 동물의 의사소통에 대해 현재 알려진 것에 비추어 볼 때요. 있습니다 데카르트는 동물에게 부족한 기본 요소, 심지어 동물에게도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가상 구조"를 완전히 개발하는 가장 복잡한 자동 장치입니다. 조건화 및 연관성 - 즉, Huarte의 두 번째 유형의 재치입니다. 인간의 정상적인 언어 사용에서 드러나는 생성 능력입니다. 자유로운 생각의 도구로서요.부수적으로 데카르트만의 주장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야수-기계 가설은 명백한 무능에서 파생된 가설이었습니다. 동물이 언어 사용의 창조적인 측면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또한 있었습니다. 다른 많은 것들 - 예를 들어, 인구 폭발에 대한 자연적인 두려움입니다. 영혼의 영역들, 만약 모든 쥐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요. 아니면 추기경의 주장입니다. Melchior de Polignac은 야수-기계 가설이 뒤따랐다고 주장했습니다. 그가 지적했듯이, 사람은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의 선함에 대한 가정으로부터요. "동물이 고통을 겪지 않는다는 교리가 얼마나 더 인도적인지 보세요."2 또는 극작가의 아들인 루이 라신의 주장이 있습니다. "만약 짐승들이 영혼을 가지고 있고 감정을 가질 수 있다면, 그들이 그들에게 행한 모욕과 부당함에 대해 무감각함을 보여줄까요? 데카르트에 의해요? 그들은 차라리 지도자에 대한 분노로 봉기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을 그렇게 타락시킨 종파는요?" 제 생각에, 루이스는 덧붙여야 할 것 같습니다. Racine은 그의 동시대 사람들에 의해 훌륭하다는 살아있는 증거로 여겨졌습니다. 아버지는 훌륭한 아들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그 논의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정신의 존재, 그리고 대조적으로 동물의 기계적 성질입니다. 언어 사용의 창조적인 측면으로 계속 돌아갔습니다. 17세기의 또 다른 소인물에 의해 공식화되었습니다 - "짐승이 논리를 한다면, 그들은 무한한 다양성으로 진정한 말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언어의 어떤 특성이 데카르트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부른 것에 대한 토론입니다. "언어 사용의 창조적인 측면"은 세 가지 중요한 관찰을 합니다. 그 첫 번째는 언어의 정상적인 사용이 혁신적이라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언어 사용 과정에서 우리가 말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며, 이전에 들었던 어떤 것의 반복도 아니며 심지어 패턴에서도 비슷하지 않습니다. "유사"와 "유사"라는 용어의 모든 유용한 의미 – 문장 또는 담론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과거에 들은 적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실이지만, 종종 간과되고 종종 거부되지 않는 중요한 것입니다. 제가 앞서 언급했던 것은, 거의 보편적으로 사람의 것이라고 주장되었을 때입니다. 언어에 대한 지식은 저장된 패턴의 집합으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학습되었습니다. 끊임없는 반복과 상세한 교육을 통해 혁신을 기껏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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