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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학습 센터에 대한 이야기

by 매니스 2022. 9.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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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학습 센터 시스템에 대한 개념 및 모델

학습 시스템 모델입니다. 학습 시스템 모델은 개발된 4개의 특수 모델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설계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은 의 중요한 측면을 설명합니다. 지식 모델은 학습 내용 및 목표를 설명합니다. 목표 역량의 측면에서요. 지식의 유형을 정의합니다. 학습 시스템은 이용가능하고 그들의 상호관계를 만들고 또한 정의합니다. 학습자가 지식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입니다. 두 항목 모두입니다. 목표 역량이 정의됩니다. 지식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연결된 하위 모델을 포함하는 그래픽 모델입니다. 사용된 내용과 도구를 설명하는 다양한 학습 단위입니다. 학습 활동에서요. 교육 모델은 학습 이벤트 네트워크를 설명합니다. 즉, "과정" 구조는 서로 다른 세분성의 사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습 단위를 정의하며, 교육 시나리오(어떤 숫자든)에서 학습 활동을 설명합니다. 학습자가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 및 과제입니다. 활동, 그리고 트레이너와 다른 사람들의 활동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전달에 관여한 촉진자들입니다. 미디어 모델은 교육 시나리오에 사용되는 도구를 다양한 미디어와 다양한 유형의 지원(예: 웹 사이트, 광학 디스크, 아날로그 테이프 및 인쇄)으로 조립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또는 3-D 재료를 사용합니다. 미디어 모델은 그래픽 또는 그래픽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토리보드입니다. 기본 미디어 요소(텍스트, 그림, 사운드, 애니메이션 그래픽 등)와 이들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미디어 구성 요소 내에서. (미디어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은 세분화입니다. 재료 내에서 모듈, 섹션, 페이지 또는 시퀀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입니다. 모델은 또한 미디어 요소들 사이의 과도기적인 링크들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규칙을 관리하는 조직 규칙과 템플릿 또는 스타일시트입니다. 컨텐츠의 프레젠테이션을 표준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공 모델은 두 리소스 공급자로서의 행위자의 역할을 정의합니다. 및 사용자입니다. 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주요 리소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각 행위자의 환경: 재료, 도구, 통신 서비스, 및 배달 서비스 및 위치입니다. 전달 모델은 다음을 용이하게 합니다. 필요한 기술 및 조직 인프라의 계획입니다. 또한 다양한 전달 프로세스를 위한 설계도 제공합니다. 학습 시스템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입니다. 28 네트워크 환경에서 교육 엔지니어링을 수행합니다. 분산 학습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 모델 접근 방식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수업시간에 배우는 것보다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모델의 부재가 있기 때문입니다. 설명은 학습 시스템을 비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할 것입니다. 배우, 트레이너, 콘텐츠 전문가, 관리자, 기술 지원 인력 등이 참여합니다. 또한 기술 및 미디어가 계속됨에 따라 진화, 학습 시스템 모델의 사용은 수정과 구성 요소 변형이 더 쉽게 채택될 수 있고 빌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죠 학습 시스템 자료입니다. 주로 미디어 모델에서 작업하면서 개발 팀은 또는 선택한 교육학적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교육 자료를 재사용합니다. 이것들은 학습 시스템의 "물리적" 구성요소들입니다. 시스템에서 상호 작용하는 다양한 행위자에 의해 사용될 것입니다. 학습 시스템 개념은 많은 유형의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미디어 지원 및 교육 자료를 구성하는 많은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여러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주문합니다. 미디어 모델을 생각해보면요. 학습 자료를 세 가지 미디어 범주로 분류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모노미디어 모드에서는 각 학습 자료가 다음에서 제공됩니다. 그것이 태어난 매체입니다. 재료들이 함께 모입니다. 교육학적 패키지와 학습자에게 보통 우편으로 배달됩니다. 이것. 패키지에는 인쇄된 텍스트(그래프, 설명서, 가이드, 질문지), 테이프 또는 CD의 시청각 자료 및 대화형 숫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디스켓, CD에 있는 문서(코스웨어, 시뮬레이터, 연습 장치)를 참조하십시오. 또는 DVD입니다.멀티미디어 모드에서는 원본 미디어에 관계없이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화되어 CD 또는 a와 같은 단일 지원에 통합됩니다. 일반적으로 메일 또는 멀티미디어 서버로 배송되는 DVD입니다. 볼 수 있도록 인터넷에 직접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입니다. 멀티미디어 모드에서는 모든 재료도 디지털화되어 저장됩니다. 미디어 서버는 다양한 지원에서 게시될 수 있습니다. 가상 학습 센터 29입니다. 사용 가능한 재료 유형 및 기술 인프라에 적용됩니다. 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텍스트를 인쇄하여 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CD에 복사하거나 인터넷 파일에서 다운로드합니다. 시청각 자료 또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CD로 제공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학습자의 워크스테이션으로 이동합니다. 기타 기술(예: 비디오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각 자료를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학습 시스템 개념은 다중 매체 접근 방식을 선호하지만 또한 그렇습니다. 멀티미디어 또는 모노미디어 전송을 허용합니다. 다시 한번, 학습 시스템입니다. 접근 방식은 적응력이 뛰어나고 다재다능한 솔루션임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모노미디어 전달 모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부 재료가 디지털화되지 않기 때문에 재료의 재사용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어요 책, 복잡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같은 부피가 큰 자료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는 수정하기 어려운 긴 TV 프로그램입니다. 이것들 각각입니다. 재료는 그 특수성에 적합한 형태이지만, 그 형태는 구조적 조정을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재료는 와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인쇄된 가이드를 통해 수정되어야 할 다른 자료들. 다른 자료의 실질적인 수정 후에 다시 인쇄됩니다. 대조적으로 멀티미디어 전달은 교육 자료를 다음과 같이 나눕니다. 더 작은 미디어 구성 요소가 하이퍼링크되어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앙상블의 균형을 해치지 않고 구성 요소를 교체하는 것이 모노미디어 모드보다 쉽지만, 모든 관련 하이퍼링크는 여전히 사용되어야 합니다. 처리됩니다. 잘 통합된 멀티미디어 접근 방식에서 미디어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는 수십 개의 다른 구성 요소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멀티미디어 옵션은 재료가 일반적으로 다른 장치에 통합되기 위해 더 작은 단위로 분해되어야 하기 때문에 재료의 재사용에 대한 몇 가지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개발 도구를 기준으로 형식을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위해 재구성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콘텐츠도 더 작은 단위로 분할됩니다. 에 교육상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유연하고 다양한 접근 방식이지만요. 정보에 액세스하는 데 선호되며, 더 글로벌하고 건설적인 교육 전략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중 매체 전달은 다양한 단일 매체의 유연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더 넓은 접근 방식입니다. 멀티미디어 구성 요소를 일관된 컬렉션으로 만듭니다. 30 네트워크 환경에서 교육 엔지니어링을 수행합니다. 배우들의 환경입니다. 학습 시스템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구성 요소는 환경을 그룹화합니다. 다양한 전달 행위자: 학습자, 트레이너, 관리자, 컨텐츠가 제공됩니다. 전문가, 기술 고문 등입니다. 여기에는 일련의 문서, 도구가 포함됩니다. 서비스 제공 모델에서 선택된 텔레콤 서비스 및 인적 서비스입니다. 배우의 필요에 따라서요 이러한 리소스는 에서 일반적입니다. 평가 설문지, 전자 메일 또는 같은 주어진 리소스를 감지합니다. 포럼은 다양한 과정 환경에 통합될 수 있으며 다양한 행위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공 플랫폼은 모든 과정 리소스가 포함된 솔루션을 선호합니다. 는 단일 웹 사이트에 통합됩니다. 오히려 다양한 사이트에서 수집한 다음 가상 환경에서 그룹 액세스를 수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리소스 센터는 대학 캠퍼스에 있는 리소스 센터와 유사합니다. 훈련소에 있을 수도 있어요 이 접근 방식에서, 도서관 서비스, 통신 서비스입니다. 조언 서비스, 그리고 코스 전달에 관한 규칙은 다음과 같이 취급되지 않습니다. 과정의 필수 구성요소입니다. 대신 다음과 같은 지원 서비스로 간주됩니다. 학습 활동에 종사하는 개인이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장의 뒷부분에서 배우의 환경이 어떻게 보이는지 설명합니다. 배우의 역할에 연결된 리소스 센터입니다.) 또한, 각 e-러닝 시스템이 단일 환경으로 제한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히려 다음과 같은 많은 환경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달 모델에서 식별된 행위자에 의해 요구됩니다. 일단 이 컨셉은요. 환경 건설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자신입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의 환경을 다음과 같이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도구와 자원으로 구성된 은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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